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의 특별한 코너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의 특별한 코너
해양 생물과 지속 가능한 관광의 중심지인 서던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Southern Great Barrier Reef)가 잠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당신은 1분 더 물속에 있고 싶어질 것입니다.” 우리 선장은 레이디 머스그레이브 섬의 장엄한 외부 암초에서 다이빙을 마치고 수면 위로 떠오를 때 근처 보트에서 외쳤습니다.

그레이트

“고래 무리가 당신을 향해 곧장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가 씩 웃으며 다가오는 고래류의 경로에서 보트를 재빠르게 움직였습니다.

그레이트

스노클링 고글을 통해 아래를 내려다보니 청록색 물이 너무 맑아서 우리 아래 약 20m 아래에 있는 만트라 레이 청소소를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작은 물고기가 갉아먹을 때 물결 속에서 춤추는 이 장엄한 바다의 연 중 하나를 관찰했습니다.

그 광대한 흰색 하복부.

그런 다음 따개비로 덮인 5마리의 혹등고래가 우리 바로 아래를 헤엄쳤고 온순한 거인이 지느러미 끝에서 불과 몇 미터 떨어진 곳에서 활공하면서 모든 것이 검게 변했습니다.

퀸즐랜드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의 이 특별한 코너에서 세계 문화 유산이 올해 초 유네스코의 “위험에 처한”

목록에 등재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믿기 어렵습니다. 내 블록버스터 다이빙의 설정에 대해 들어본 여행자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의 남쪽 변두리에 있는 산호초와

산호초 클러스터인 염소자리 및 벙커 그룹(Capricorn and Bunker Group)의 일부인 레이디 머스그레이브 아일랜드(Lady Musgrave Island)는 산호초의 가장 잘 보존된 비밀 중 하나입니다.

관광객들은 1890년대부터 북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를 방문했지만, 대담한 여행자들은 1930년대에 헤론 아일랜드의 거북이 통조림 공장이 휴양먹튀검증사이트 지로 개조되면서 남부 지역에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남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카프리콘 해안에서 번다버그 지역까지 약 300km에 걸쳐 있음)는

여전히 케언즈와 휘트선데이보다 훨씬 적은 방문자를 받으며, 이는 240만 명의 산호초 이전 연간 방문자의 9% 미만을 차지합니다. 코로나19.

1980년대에 여섯 살 때 휘트선데이즈를 처음 방문한 이후로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의 길이를 따라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한 경험에서 남쪽 변두리도 만만치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섹션보다 훌륭합니다. more news

사이클론과 장기간의 폭염과 같은 극단적인 기상 현상에 덜 취약하기 때문에 이 암초 모서리도 더 나은

모양을 하고 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으로 뭉친 주요 관광 사업자는 지속 가능성을 유지하기를 희망합니다.

이제 기후 압력으로 인해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의 해양 생물과 바닷새가 남쪽으로 이동하여 적응하기에는

너무 빠르게 상승하는 지구 온도를 피할 수 있다는 예측이 나오는 가운데 관광객들이 따라갈 수 있을까요?

호주가 세계 재개방에 가까워짐에 따라 암초의 이 구석은 틀림없이 환영 매트를 펼칠 준비가 된 적이 없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