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르바초프는 푸틴 대통령에 의해

고르바초프는 푸틴 대통령에 의해 무시된 장례식에서 모스크바에 묻혔다.

고르바초프는 푸틴

야짤 모음 모스크바
토요일에 전 소련 지도자 미하일 고르바초프를 마지막으로 보기 위해 온 러시아인들은 그들에게 희망을 준 그와 그의 정책을 애도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너무 바빠 참석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화요일 91세의 나이로 사망한 고르바초프는 냉전 종식을 도운 과감한 개혁을 단행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푸틴이 20세기의 “가장 큰 지정학적 재앙”이라고 불렀던 소련의 붕괴를 촉진했습니다.

크렘린 근처의 화려한 홀에서 그의 시신을 보는 것은 고르바초프가 옹호했던 개방성이 푸틴 아래에서 억압되었다는 인식에 의해 그늘졌습니다.

30대 초반의 금융 서비스 종사자이자 성을 밝히기를 거부한 애도자 일리야는 “오늘 우리에게는 없는 자유의 어린 시절에 대해 그에게 감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나는 페레스트로이카의 아들입니다.” 그는 고르바초프의 개혁 또는 재건 계획을 러시아어로 사용하여 말했습니다.

또 다른 애도자 율리아 프리비덴나야(Yulia Prividennaya)는 “우리 역사상 그와 같은 사람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3차 세계대전이 임박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그런 정치인이 필요합니다.”

관람 후 고르바초프의 시신은 노보데비치 공동묘지에 있는 그의 아내 라이사 옆에 묻혔습니다.

이곳에는 고르바초프와의 권력 투쟁으로 소련 붕괴를 촉발시킨 포스트 소비에트 국가의 초대 대통령 보리스 옐친을 비롯한 많은 저명한 러시아인들이 잠들어 있습니다.

공동 묘지로 관을 운반하는 행렬은 3월에 운영을 중단하기 전에 러시아의

마지막 주요 크렘린 비판 언론사인 Novaya Gazeta 신문의 편집자인 노벨 평화상

수상자 Dmitry Muratov가 이끌었습니다. 고르바초프는 자신이 노벨상을 받은 기금을 사용하여 논문을 시작했습니다.

고르바초프는 푸틴

크렘린이 공식적으로 국가 장례식을 선언하기를 거부한 것은 고르바초프의 유산에

대한 불안을 반영한 것입니다. 고르바초프는 철의 장막을 무너뜨린 공로로 전

세계적으로 존경을 받았지만 소련 붕괴와 뒤이은 경제 붕괴로 수백만 명을 빈곤에 빠뜨렸을 때 국내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욕을 먹었습니다.

목요일 푸틴 대통령은 고르바초프가 모스크바 병원에 있는 그의 관에 비공개로 꽃을 놓았다

. 크렘린궁은 대통령의 바쁜 일정으로 인해 그가 장례식에 참석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푸틴 대통령을 토요일에 바쁘게 할 구체적인 일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기자들에게 “대통령은 일련의 실무 회의와 국제 전화 통화를 할

예정이며 러시아 극동에서 열리는 비즈니스 포럼을 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다음 주에 참석하십시오.

고르바초프의 시신은 소련 시대부터 국가 장례식 장소로 사용되었던 크렘린

근처의 호화로운 18세기 맨션인 연방 의회 필라 홀(Pillar Hall of the Unions)에 공개되었습니다.

애도하는 사람들은 엄숙한 음악이 연주되는 동안 꽃을 놓고 명예 경비병이

둘러싸고 있는 고르바초프의 관을 지나갔습니다. 고르바초프의 딸 이리나와 그의 두 손녀가 관 옆에 앉았습니다.

기둥이 늘어선 웅장하고 샹들리에 홀은 차르 아래 귀족들을 위한 무도회를 주최했으며

소비에트 시대에 국가 장례식과 함께 고위급 회의와 의회의 장소로 사용되었습니다.

건물에 들어서자 애도자들은 호위병들이 넓은 미소를 지으며

서 있는 고르바초프의 큰 사진을 옆에 두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그가 일련의 우울하고 병든 전임자들 이후에 소련 지도부에 가져온 쾌활한 활력을 상기시켜줍니다.

관람시간이 정해진 2시간을 넘어 2시간 더 연장될 정도로 투표율이 높았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