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 10인 캐나다, 월드컵 예선 1차전 코스타리카에 패

강인한 10인 캐나다인들은 일요일 토론토의 BMO 필드에서 자메이카를 상대로 본선 진출을 목표로 합니다.

캐나다가 코스타리카에 1-0으로 패한 후 목요일 월드컵 본선 진출을 위한 캐나다의 제안이 보류되었습니다.

그러나 캐나다(7-1-4, 25점)가 일요일 토론토에서 열리는 매진된 BMO 필드에서 62위 자메이카(1-6-5, 8점)와 거래를 성사시키려고 하는 상황에서 미래는 여전히 밝습니다.

무승부는 2022 카타르로 보내집니다. 그들은 다음 주 수요일 No. 63 파나마(5-4-3, 18 승점)와의 경기에서 예선을 마칩니다.

캐나다 감독인 John Herdman은 “우리는 어깨 너머로 내다보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의] 운명은 우리 손에 달려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품질을 가지고 있고, 이것을 완전히 승리할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우리는 우리의 운명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이번 주말에 사업을 처리할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잡히지 않는다면 파나마에서 처리하고 카타르로 가겠습니다.”

캐나다는 3라운드 18경기 13패(13-1-4)로 6연패를 기록하며 33위에 올랐다. 캐나다는 멕시코와 미국(모두 6-2-4, 22점)을 승점 3점으로 제치고 8개국 최종 라운드 로빈에서 선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봐, 이건 축구야.” Herdman이 말했다. “우리는 축구 신들과 함께 17경기를 갔습니다. 그들은 오늘 밤 우리와 함께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를 배고프게 만들고 집에 돌아와서 필요한 것을 가져가고 싶게 만들었습니다.”

강인한 10인 캐나다

후반에 10명의 캐나다 선수가 열심히 돌진하고 코스타리카 선수가 버티고 다른 결과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저녁 내내 많은 드라마가 있었습니다.

Herdman은 “오늘 밤에 할 일이 아닙니다. 집에서 이것을 하는 것은 별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온두라스는 파나마에서 1-1로 비겼습니다. 이는 캐나다의 동점이 여전히 자격을 획득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캐나다인들은
멕시코가 미국을 꺾었다면 카타르행 티켓을 예매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멕시코시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것은 학습 과정의 일부입니다. 강인한 10인

캐나다가 남은 두 경기에서 패하고 코스타리카(5-3-4, 19점)가 마지막 두 경기에서 승리하더라도 코스타리카가 11골을 채우지 않는 한 캐나다는 3위를 하고 자격을 얻게 됩니다.

“우리는 살고 배울 것입니다.”라고 Herdman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오늘 밤 결과로 약간의 겸손함을 얻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캐나다로 돌아가서 재편성할 것입니다. 우리는 30,000명의 에그를 가질 것입니다. 그리고 이 재능과 열정, 그리고 경기 후의 열망, 네, 준비하겠습니다.”

축구 기사 보기

베테랑 미드필더 Celso Borges는 세트피스 수비에 어려움을 겪었던 캐나다가 프리킥을 성공시키지 못하자 전반 중단 시간에 42번 코스타리카를 앞서게 했다.

골키퍼 밀란 보르얀이 공을 날렸지만 코스타리카의 게르손 토레스에게 넘어갔고 3개의 패스 후에 보르헤스가 스테판 유스타키오를 제치고 토레스의 크로스를 헤딩하는 골문으로 연결되었습니다.

캐나다 선수들은 34분 미드필더 Mark-Anthony Kaye가 두 번째 옐로카드로 퇴장당하면서 10명으로 줄었습니다.

Kaye는 15분에 Ronald Matarrita에 대한 도전으로 경고를 받았고 FC Cincinnati 스타를 정강이 아래에서 잡았습니다.
온두라스의 사이드 마르티네즈 주심은 경기를 검토하기 위해 경기장에 갔지만 옐로카드를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